공지사항

총 게시물 48건, 최근 0 건
   

대리점 결제 진행 오류 해결 안내

글쓴이 : SHIMRO 날짜 : 2016-04-28 (목) 15:00 조회 : 2989

현재 대리점 카드 결제시 마지막 결제 단계에서의 오류가 빈번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으나 인터넷 설정 변경을 통해 오류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설정 변경에도 불구하고 결제가 원활하게 진행이 안될 경우

KCP기술지원팀에 연락하시면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KCP기술 지원팀 : 1544-8661

------------------------------------------------------------------------


* 호환성보기 활성화 (예, 마지막 결제요청 단계에서 진행되지 않을 때)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일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호환성 보기_Ie10 인터넷 익스플로러 호환성 보기_Ie11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일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호환성 보기_Ie10 인터넷 익스플로러 호환성 보기_Ie11



위의 설정 변경에도 불구하고 결제가 원활하게 진행이 안될 경우

KCP기술지원팀에 연락하시면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KCP기술 지원팀 : 1544-8661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책임의한계와법적고지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 심로악기 E-MAIL 제품문의 제휴문의 찾아오시는길